이번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으로 인해서 여자들이 군인보는

아이돌 진짜 극혐인데 쟤는 왤케 커엽냐 ㅋㅋ


귀욥땨.........^~^


이쁘고 귀여움!!


동현아


동해시 여자 팬티스타킹


에이핑크 팬들이 죄다 반대 쳐 누르고 가나ㅋㅋ 공감가는 글에도 죄다 반대가 있네??


혜리는 사랑입니다.


저는 방송 보면서 그냥 혜리 참 귀엽구나 하고 말았는데 여기는 더러운 댓글들이 많네요. 그것도 추천수가 높다는게 더 놀랍네요. 성적으로 남을 모욕하는 댓글 다는거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제발 익명성에 숨어서 인간 같지 않은 댓글 달지 맙시다.


여자랑 있을때랑 남자 앞이랑 너무 다르던데.


혜리 귀엽고 사랑스럽드만 애교 부릴때도 완전 귀여웠음ㅎㅎㅎ


혜리 귀엽고 사랑스럽드만 애교 부릴때도 완전 귀여웠음ㅎㅎㅎ


여자도 병으로 징집 군에 보내라 이번 여군특집에 체력이 부실한 약골 김소연 아줌마 홍은희 보낸 건 아마도 여자의 체력에 대한 인식을 심기위한 것으로 보이고 휠씬 어린 20대 초반이면 체력적으로 감당할수 있고 남자들에 비해 낮은 강도의 훈련을 시키면 된다 남자가 힘드니 여자도 같이 힘들고 고생하라는 게 아니라 물론 일부는 있지만 여자에 맞는 훈련을 시키고 격리되고 통제 받는 상황에서 먹고 자고 움직이는 동선까지 철저히 지시에 의해 인내와 극기 책임감과 희생정신을 배우는 것도 의미가 있는 일이다 여군특집으로 단4일만에 참가자 전부 인식이 바뀌었다 2년 이상 군복무에 동원훈련에 민방위까지 근 20년 이상 여자도 받으면 이 나라 분명 달라지고 이제 여자도 가는 군대 군에 가지 않으면 아무리 고위직이어도 설 자리가 없어진다 여자도 병으로 징집 군에 보내라 온갖 병패 부조리에 군도 바뀌고 나라도 바뀌고 여자도 바뀌게 된다 이 나라 국민이면 루게릭이나 치매가 아닌 다음에야 중증 장애인도 군면제를 없애야 하고 양성평등을 위해서도 여자도 병으로 징집 군에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