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말해서 중국이 북한땅 절반이상 가져간다고 해도

우리는 민족정신을 올바르게 지켜 자손만대에 부끄럽지 않은 역사를 물려줘야 한다. 비록 희생이 따를지라도 북한 붕괴시 북한 지역 소유권에 대해서는 전쟁을 불사하더라도 대한민국이 차지해야 한다. 반족 영토만 얻게되면 신라의 삼국통일시와 같이 대동강 이남에서 머무를것이며, 이로인해 중국의 역사왜곡은 심해질것이며, 결국 고조선, 부여, 고구려 역사는 중국의 역사가 될 확률이 높다. 점차 한국은 중국의 속국(한반도의 티베트화)이 될 것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세종대왕께서 이루었던 한반도 국경선과 동일하게 중국과 통일 대한민국의 국경은 백두산을 완전 수복한다는 전제하에 이루어져야 한다.


광복 후에 친일파들이 일본에 도망갔듯이 지금 김정은과 추종 세력들에게 돈주고 중국으로 가라고 하면 안될까? 독일처럼 돈으로 북한땅 사면 안돼?


난민을 수용할시 우리 대한민국에서 빨갱이들은 분명히 공산주의를 외치며 개지1랄 발광을 할 것ㅇㅣ다


누구든 심하게 굶주리면 붕괴된다 계속 굶겨야해.. 그러면 통일이다


거지ㅅㄲ 받아줘서 모하냐


왜 이런 기사에는 일베 버러지들 없냐???? 아! 정치 뉴스가 아니라서 수당 안쳐주나???


북을 잘 모른다 독일과는 근원이 다르다 오히려 대한민국은 준전시체제를 준비해야 한다. 본격적인 동아시아 질서 개편이 시작되려는 조짐이다. 북한이 마지막 카드로 전면 도발을 할 가능성이 어느 때 보다 높다. 일단 한반도 긴장을 최고조로 몰아 넣고 협상을 하겠다는 전략에 대비해야 한다